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합] 유민상♥김하영, 핫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37

    #유민씨김하영씨 #유민씨 #김하영씨 #유민씨 김하영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핫하다. ​ 한일 방송될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간섭!'심폐 소생술 사진전'에 유밍 선이 등장, 2020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의뢰하면 등장할 생각이었다 그는 민 민 산과 김 하 하영은 " 좋아하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규명하고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들어온 적이 있다. 유민상은 이와 관련해 "열애설을 결혼설로 바꿔달라"고 호소하며 "심폐소생사진전"을 찾는다고 한다. 이어 유민상은,"서로 감정을 통한 것처럼 보이게 해달라"며,"김하영씨에 대한 감정을 전할 생각이었다"". 하영씨만 바라보는 든든한 남자로 만들어달라"며 희미한 눈빛을 발사한다고 한다.유민상과 김하영의 분홍색 열애설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부상했다. 김하영이 '모창 삼천리'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것이다. 김하영은 "유민상씨와 동갑이었다. 함게 코너희에 출연한 적이 있어서 그런 얘기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고, 유민상은 "보통은 설이었다. 코너희로 재밌게 하려고, 그런 것"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김하영은 유민성의 첫인상에 대해 \"정말 거대하다고 견해했습니다. 그래도 볼수록 귀여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특히 이심전심테스트에서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김하영은 유민씨에게 "술 한잔 하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했습니다.방송 말미 김하영은 방송 말미 퀴즈 대결에서 패배했고, "유민상은 내 남자다"라고 외치는 벌칙을 수행하는 등 청취자들의 반응을 이끌었다. ​ 한편 김하영은 2004년부터 MBC'깜짝'에서 재연 배우로 활동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다.​ ​ ​ 사진| KBS 2TV'개그 콘서트'동아 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