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2:28

    >


    '옥탑방 사고 아들' 이혜성이 정 - 현무와의 연아이사부터 아자신은사 시험 통과 방법까지 전체 밝혔다.​ 23일에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옥상 방의 사고의 아들'에서는 KBS대표 미녀 아쟈싱 구름 서인 이히에송,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했습니다.이해성 아자신은서 등장에 김숙은 "정말 핫한 분이 왔다"며 현재 그녀와 공개 열애중인 정. - 현무에 대해 언급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이히에송은 "(욜아 이전이 발생하는 그 때가)'연예가 중계'가 종영되는 3주 전이었다. 3주만 더 버티면 말을 하지 않는다도 되었지만, 욜 아 이설이 일찍 일어나고 있는 바라다에 하는 "과 욜아 이전에 얽힌 비화를 전했습니다.이어 이혜성은 "전현무의 가장 큰 매력이 뭐냐"는 질문에 "믿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 분이 아이교가 많다. 내가 평소에 귀여운 남자를 나쁘진 않다고 생각한다"며 전 현무를 향한 분홍색 애정을 드러내 부러워했다.또, 공동 출연한 박 지원 아자신은 "원래 남자애들은 자기들 빼고 다 안다고 하지 않느냐? 두 분도 떠올렸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도 정 "현무님이 이혜성씨 야기 하자신씩 리액션을 잘 해주셨다"고 이혜성씨와 전 ムの현무의 교제 사실을 공개 전체 알고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돈도 연하(아 도연)아쟈싱웅사ー은 또"소문은 다 자신이 있었지만(둘만 비밀게 만들었다"고 폭로전을 벌였다.이혜성은 이날 출연에 이미 애인 정혜선은 이날 출연에 애인 정모씨. 현무에게 조언을 들었다고 한다. 이해선은 \"워낙 선수분들이니까 웃기려고 하지 않아도 알아서 만들어 주실 것\"이라며 \"김숙, 김영만, 손은이 선배님께, 의지를 많이 가져달라고 하셨다\"며 \"전형동 선배는 대본에 없는 것을 많이 하니까 대비를 하고 있으라고 했습니다. 또 민경훈씨는, 뭔가 안하려고 해도 대박을 쳤기 때문에, 민경훈씨처럼, 너무 많이 하려고 하면, 야기라고 말했어요"라고 전했습니다.​ 또 이날 이히에송은 200대 한 경쟁률을 뚫고 아쟈싱 운서 시험에 패스한 방법도 공개했습니다.​ 이히에송은 "KBS입사 그때 경쟁률이 200대였다","한차 카메라 테스트 땐데 금 예쁘고 화려한 경쟁자들에 기가 눌렸다. 화장하고 꾸미고는 도저히 그들을 이길 수 없을 것 같았다"고 면접 때를 회상했습니다. 그리고"2차 시험에는 화장을 전혀 하지 않고'노 메이크업'에 갔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아쟈싱 운서에 통과한 독자적인 전략을 밝혔다.뿐만 아니라 이혜성은 "사랑하는 남자가 있는데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면 어떻게 설득하겠느냐"는 면접관의 질문에 "아버지 고생시키지 않겠다"고 말씀 드린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반대 정세로 대답한 것이었다. 의외의 대답으로 오히려 분위기가 나빠졌다"고 전했습니다.​ 또 이히에송은 화제의 '고교 3수험 표'사진을 공개하고"하루 0년 전 사진이지만, 잘 보고 있었다"라고 전하고 주목을 끌었다.​


    #이혜성 #정현무 # 전현무 아이인 #이혜선 아과인 #옥탑방문제아들 #이혜성 아과인 성현정 #아과인 콩페 률 #아과인 갈 #아이솔 #이혜성 #혜성 아웅서 성현 #이혜성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