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에 좋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34

    갑상샘 반절제의 수술을 받고 56일 1년도 더 된 심정이지만 아직 두달도 안 됬어요.깜짝 놀랍니다.나의 수술 후기


    갑상선암은 특별히 좋고 자신 있는 음식은 없다고 하지요?제가 수술을 받은 아산병원 홍선생님도 평소 드시던 대로 드세요라고 했습니다.그래도 수술도 잘 받았겠지? 새해에도 밝았겠지! 평소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던 '채식'을 시작해 봤는데요, 갑상선암 혹은 저하증이라면 채식을 권하지 않습니다.이유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하루에 먹는 볶습니다 움소프츄이 먹고 쟈싱는 배가 고팠습니다 소리... 더 많이 볶았어야 했는데...


    >


    오랜만에 1 하면서 먹은 고구마 전


    >


    존맛꿀조합 아보카도 토스트로 구운 아스파라거스+감자포만감 좋은 조합👍


    >


    비주얼 기묘한 오트밀 팬케이크 그래도 맛있었어요.오트밀, 정신이 없다. 계피, 두유를 넣은듯


    >


    채식 크림 파스타를 부탁합니다.


    >


    항상 맛있는 렌치 샐러드


    >


    1개 1아보카도 토스트 한 도우쯔탁 3주 동안 채식을 체험하고 가장 최근에는 다시 고기와 유제품 식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다니면서 유지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고 에너지도 많이 없고 그러나 갑상선암에 좋지 않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보면 모두 채식을 하면서 피하기 어려운 것이군요. 갑상선에 좋지 않은 소의 맛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요?


    >


    십자화과 야채에는 양배추, 방울양배추, 순무, 유채, 겨자, 치카리케일, 청경채,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고추냉이 등이 있습니다.그러나 과잉 섭취는 갑상선 기능 저하 스토리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요오드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적당량 섭취하면 항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지만, 많이, 특히 주스로 바꾸어 마시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꾸면 많이 먹게 되니까요) 정말 그걸로 반절제 혹은 저하증 환자들한테만 해당하고, 전절제의 경우 상관없다고 하는 거죠.


    >


    체내에 아오딘이 부족한 상태에서 Soy(대두) 제품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갑상선 기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나 십자화과 채소와 마찬가지로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은 좋다고 말할 것입니다.


    >


    갑상샘암은 재발률이 높고 전이되기 쉬운 암이므로 암세포의 확산, 성장 등에 활용되는 글루코오스(당)를 섭취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정제된 탄수화물이 아닌 비정제 탄수화물(현미, 통밀 등)로 바꾸는 것이 좋으며 저탄고지, 키토요법으로 다이어트 효과뿐 아니라 암을 예방하거나 종양이 커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그럼 갑상선에 좋은 sound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 것입니까?


    >


    갑상선 호르몬제를 복용 중이라면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갑상선 호르몬 흡수를 돕기 때문입니다.추가로 수술 후 흉터의 피부 재생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비타민 C가 풍부한 이 1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미 내용한 것처럼 당은 피하는 게 좋고 주스가 없는 삶과 1당싱로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꿔치기한 경우 체내의 당분 흡수 속도를 낮추는 섬유질이 대량으로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


    갑상선이 기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아오딘이 풍부하게 들어간 굵은 소금이 자신의 요오드 굵은 소금으로 바꾸면 괜찮습니다.


    >


    요오드가 풍부한 생선이 나쁘지 않다 새우도 나쁘지 않다 그러나 과잉 섭취하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


    견과류 중에서도 슈퍼푸드로 알려진 브라질은 신제 조직의 노화를 막는 셀레늄과 철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갑상선 기능 증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


    잎 채소 중의 마그네슘이 풍부한 시금치는 갑상선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과도한 걱정은 건강 걱정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위의 정보는 참고해 주십시오.저도 사실 수술 전이 나쁘지 않고 요즘 나쁘지 않고 식풍속이 똑같아요 채식을 하면서 극단적으로 식풍속을 바꾸면 오히려 그게 또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거든요.전체 20하나 9년에 건강, 행복을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