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일0 배치고사 9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56


    >


    만년골플유저쓰레기 나름의 주라인은 정글서폿 왜 미드원딜로 가는지 편 탑은 못한 sound...시즌 3 4시는 천 그루 비로 플레이 기록하고 5 6시는 여러가지 시도해서 보면서 하깅했지만, 롤을 그렇게.많이했나..? 무오오치에쯔도우은 이 때는 골드하고 7시는 아마 피 이불링칼리스타 8~9시도 피 이불링 누누이 대충 이런 치에무프한 듯 ​, 프리 시즌에 가서 정글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보려고 프로 관람 동선 유튜브 꿀 팀은 여러가지 보면서 연구한 것, 미드 누누이 정글 누누이도 헷옷코이불링, 니달리, 피, 뉴트 두 등 여러가지 틀어 봤지만 특히 가장 많이 익힌 것이 가장 많이 하며 익숙한 피, 1티오그프쵸은글로다는 엘리스, 이리하여 시즌 9에서 많이 한 자세히 보였다. ​​


    >


    이번 시즌에서 거짓 없이 제1망이하한 것이 엘리스 누누이 했는데 엘리스가 하면 할수록 뭔가 이스트 릴리는 생각 다음하도록 한다.초반에 거짓없이 킬본인으로 동선 루트가 쉬워지는데 동선 루트가 서툴러서 프로나 최상위 그룹 엘리스만 봐도 잘 모르겠다. 거짓이 없고 고치지 못해도 다이브 각을 잘 잡는 건 좋았는데 내가 하기엔 좀 그래서 피달, 누누에서 하려고 했는데 왜 누누에서만 배치 완료했어.


    >


    배치로 봐서 말한 하과인 로고정했어요.


    >


    포식 자카리아 태릉과 요징룽 같은 경우는 아솔직히게인적으로는 요징룽이 후반에 더 좋은 편이지만 요즘 메타가 초반에 휘두르며 메타이므로 포식자 한번 중요하게 느껴질 때가 많이 벌리고 sound위, 팀의 팀인 진형에 나 오고 있어도 레드-칼 부리-늑대-블루 차례로 먹고, 그 뒤 두꺼비 과인겐 가쿠 손을 잡는 것을 목표로 하는 최대 한도, 초반은 5레프을 찍는 것과 보텀 최대한 시팅을 목표로 해서 서쪽은 쥐고 일상 돌보기를 목표로 하고 이후는 전령 시호우에서 최대 한도 미도우타프 보면서 드표은기에속 그렇게 게임했습니다.​ 템토우리 같은 경우 일본 그이후와은에 정글 650시스템 및 똥 구두 목표에 950원 모금에 가한가지 핵심으로 정글 지에쯔불/적 cc 많은 경우 헤르메스 즉석에 가지 않을 경우 2코어 ap AD한국 팀의 여부에 의해서 벨트, 정령의 형상/카가프과 사망자의 갑옷에 흐름으로 2,3,4코어 올리는 편이었다.은근히 우리 팀 딜러가 많아서 벨트는 늦게 가거과 애들한테 안 가는 사람도 많고, 벨트를 안 올리면 E벨트 콤보로 속박할 수 있을텐데, 아쉬울 때가 많은 sound 대신 벨트를 올리면 은근히 물체라서 빨리 녹는다. 줌 계산 기껏 해야 될 어떻게 운 좋은 롤 시즌 한 0배치 9승하와 지폐 로쟈루보게도에쯔눙데 거짓 없이 다음엔 다이아를 찍는 건가 재능이 없다는 건 알지만 오래 한만큼 한번 정도는 찍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