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19

    안녕하세요~!신장성장성숙비만자세체형최초:최초관리토마스크성장관리시스템톨앤핏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만큼 손목을 같은 자세로 계속 사용하면서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항상 그랬습니다. ~톨앤핏으로 프로텍터보다 좋은 운동 테이핑 방법을 소개합니다. ~!


    >


    근육테이프,스포츠테이프,키네시오,키네시올로지테이프등으로검색하면여러가지제품이나오는데그중에처음구입해서사용하면나쁘지않습니다.손목 터널 증후군의 스포츠 테이핑 때문에 테이프를 짧은 것을 1개, 길게 2개 준비합니다.


    >


    참마의 2개에는 구멍을 2개씩 만들어 주세요.


    >


    구멍난 부분을 가운데 손가락과 약손가락에 넣어주고


    >


    붙입니다.


    >


    오래 남은 테이프를 붙이기 전에 손목터널증후군 스포츠테이핑을 받으시는 분이 손목을 맘껏 구부리세요.반대 손으로 밀면 더 강한 스트레칭이 가능할 것이다.이 때 테이프는 거의 매일 걸지 말고, 당신의 손목 부위를 종이 본인에게 붙여 주세요.


    >


    긴데 나를 이번에는 반대로 붙이는 거죠.가운뎃손가락과약손가락에먼저끼워서붙이세요


    >


    이번에는 손목을 아까와 반대로 꺾어줘야겠죠? ^^


    >


    체육 테이핑을 항상 하지 않고 당신에게 붙여줄 거예요.


    >


    손목 터널 증후군 보호기 효과를 강하게 하기 위해 손목 부분에 다시 보강을 합니다.짧은 테이프를 거의 매일 보내고 있기 때문에 손목 안쪽에 붙여 주십시오.남은 부위는 반대편에 잘 붙입니다.


    >


    >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보다 효과적인 스포츠 테이핑 방법! 흉내를 내기 어려우니 손목이 자주 아프신 분들은 집에서 해보세요. ~~


    >


    토탈 성장 관리 시스템 "톨 앤 피트"는, 성장 뿐만이 아니라, 자세나 체형도 올바르게 정돈해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