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와 관련하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2:28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사항 (부분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우덕터다.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고, 문의를 많이 주시는 '편도 결석 수술 비용' 그래서 스케줄 예약에 관해 설명을 드립니다.


    >



    >


    편도결석은 편도선 본인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인 편도에 sound 식물의 찌꺼기가 기본 타액이 굳어 세균이 증식하여 밥알만한 크기의 황괴가 생기면서 발생합니다.편도 결석이 있으면 목감기처럼 목이 마르고 답답하고, 뭔가 낀 듯한 이물감을 느끼기도 합니다.가장 큰 특징은 구취라고 할 수 있습니다.평소구강관리를잘하는데도입냄새가심하고본인인구역질이본인의재채기를할때쌀알만한노란덩어리가밖으로확확 튀어본인이면편도결석을의심해야합니다.


    >


    편도결석은 만성편도염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만성편도염은 편도의 구멍을 크게 하기 때문에 편도 결석이 생기는 가장 적합한 환경을 만듭니다.역시 구강 청결 상태가 불량할 때, 비후성 비염이나 축농증이 있고,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후 비루 증상이 있을 때에도 마찬가지로 편도 결석이 생기기 쉽습니다.


    >


    편도 결석 치료를 위해 본원에서는 고주파를 이용한 부분 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의문의 원인이 되는 편도 자체를 제거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기간도 오래 걸리고 치료로 인한 통증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편도가 목을 채울 정도로 비대한 상태가 아닌 한 고주파 부분 절제술로 인해 쉽고 효과적으로 편도결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편도결석부분절제술이란부분마취를하고편도에있는작은구멍을고주파를이용하여막아주는것으로편도를제거하지않아도편도절제술과궁합효과를얻을수있는편도결석치료의비결입니다.수술 시간은 약 20분 내외이며 오늘 6시간 정도 입원하도록 하겠습니다.출혈이 본인의 통증은 거의 없고, 일상 생활을 보내는 것에도 의문은 없습니다.물론 술 후 5~7일 정도는 목에 이물감이 있는데 이상이 있지 않고 그 사이에는 부드러운 맛있는 음식을 식사하는 것이 좋았습니다.편도결석부분절제술을하면수술부위에하얀딱지가생길수있지만완전히회복되기까지는입냄새가좀생길수있지만시간이지나고나서딱지가떨어지면구취도사라질수있으니걱정하지마십시오.


    >


    편도 결석 부분 절제술을 돌리고 내원을 하시면 제1우선, 진료와 검사를 실시하고 그 뒤 수술 스케줄을 잡도록 하겠습니다.먼저 sound내원 하실때 예약은 안하셔도 됩니다.비용에 관해서는 비밀 드레싱으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편도결석을집에서직접꺼내는분들도가끔있습니다.면봉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기구를 사용하여 편도결석을 제거해 보려고 편도를 긁는 행위를 반복하다 보면 편도에 상처가 나서 염증이 낫고 편도를 더 키울 수 있습니다.역시 그렇게 제거된 편도결석은 재발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서는 반드시 이비인후과에 내원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