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당뇨에 좋은 식품은 어떤1까?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41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이 고혈압, 당뇨에 좋은 음식을 알아봅시다. 현대인에게 흔히 발생하는 고혈압아! 고혈압의 발생 원인은 잘못된 생활 습관과 굉장히 관련성이 있습니다. 생활 습관이라고 하면, 그 중에서 식습관도 꽤 많은 것을 차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어떤 식사에 따라, 또 어떻게 마시느냐에 따라 혈압이 오르기도 하지만 건강한 식이요법을 통해 대사기능 자체를 정상화시키고 활성화하면 고혈압 치료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좋은 음식과 자신있는 음식을 알아봅시다!


    >


    고혈압이나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는 정제되지 않은 곡류가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곡류, 예를 들어 현미는 껍질에 포함된 섬유질이 소리 식물이 분해 흡수되는 속도를 조절하여 인슐린을 과도하게 분비하지 않도록 합니다. 종목에 함유된 무수한 미량 원소와 비타민은 대사기능도 수행하여 건강을 해치는 물질을 올바르게 분해하고 배출해 줍니다.


    >


    고혈압이나 당뇨에 좋은 식품으로 등푸른 생선과 채소, 해조류 등이 있습니다. 등푸른 생선에 다양하고 풍부한 불포화지방은 혈관 벽에 붙어 있는 혈관을 좁히는 포화지방을 제거하는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함께 들어 있는 풍부한 미네랄과 무기질도 대사기능을 촉진하여 건강에 매우 좋은 영향을 줍니다. 채소와 해조류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섬유질은 함께 섭취한 식품이 빠르게 소화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어 포만감을 주고 다른 잉여식품이 섭취되는 것을 막아 고장나는 유익한 균이 잘 자라게 합니다.


    >


    높은 혈압 혈압에 좋은 sound식으로 칼륨이 들어있는 sound식과 견과류! 칼륨은 체내에서 과인트륨이 재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체내의 과인트륨 함량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혈관벽이 딱딱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혈압이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어 일시적으로 혈압이 올라가도 혈관이 파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칼륨은 특히 과일 과일이나 야채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야채 중 푸른 기가 강한 야채류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견과류도 등푸른 생선처럼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견과류 자체가 고열량입니다. 보니까 너무 많이 드시는 건 좋지 않아요. 아몬드 기준으로 해서 한 줌 정도 초과하지 않도록 해 주세요.


    >


    고혈압이나 당뇨에 본인이 나쁜 식품으로 역시 본인의 짠 음식이 다닌다. 천하일염, 본인트륨을 많이 함유한 식품은 심혈관계에 심각한 질병을 초래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고혈압의 경우 혈관이 굳어진 경우가 많지만 과도한 보인트륨 식사는 이 현상을 더욱 강하게 한다.


    >


    고혈압이나 당뇨에 좋은 sound 음식을 알아 봤는데요. 고혈압은 잘못된 생활습관에 많은 영향을 받는 질환 중 하과인이다. 가혹한 sound식을 피해서 좋은 sound식을 잘 먹고 규칙적인 스포츠로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면 깨끗하고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