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Midsommar)영화 리뷰(자세한 줄거리 및 해석)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31

    >


    >


    미드소마 영화를 보고왔다. 영화가 끝난 뒤 든 소견은 유출된 각본부터 바뀌지 않았다는 것과 궁금한 이모지가 소견보다 적었다는 것이었다.앨리 애스터 감독은 미드소마가 관계의 종화에 대한 영화라고 말했다. 관계의 종화에 대해서 이렇게 컬트적으로 풀 수도 있구나...라고 느꼈다. 아래에는 결미를 포함한 강력한 스포하나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을 때 주의하세요.​ 상세한 줄거리 요약 ​ 1화면은 줄거리를 요약한 듯한 그림부터 시작된다. 눈이 오는 날 대니는 조울증을 앓고 있는 동생이 보낸 메시지를 읽고 걱정하고 있다. 불안한 마음에 집에 전화해 보지만, 가족은 대답이 없고, 크리스티안은 전화를 받고 귀찮은 듯이 걱정거리라고 말하겠죠.


    >


    크리스티안은 대니와 헤어지고 싶어해요.대니는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 그것이 나의 가무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에 질릴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니는 동생이 자살하고 부모님도 같이 죽은 것을 알고 펑펑 울어요.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대니에게 크리스티안은 펠레의 초대로 친구들과 함께 가기로 한 스웨덴의 하지 축제 미드소마에 함께 가자고 초대합니다.


    >


    대니는 대가족을 잃은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나를 이해해 주는 사람이 없어 계속 숨어 운다. 크리스티앙의 친구 집에서도, 스웨덴행 비행기 안에서도, 홀가에 가더라도 변소에서 혼자 울면서 고통으로 친구가 된 적이 없다.


    >


    대니 일행은 동화 같은 분위기의 커뮤니티인 홀가에 도착했습니다.


    >


    펠레의 형제인 잉그마르가 데려온 코니와 사이먼을 만난 첫 행.​


    >


    약을한마크가누군가가다가온다고해서오지이스토리라고하는데,펠레는새로운사람은좋구나라는의미심장한이스토리를합니다.대니는 마약을 하기 어렵지만 이곳에서도 크리스티안과 그의 친구들 앞에서 고인의 목소리를 억누르는 모습이 드러난다. 잉그마르의 제안으로 대신 마신 차에도 마약 성분이 들어 있어 환상에 쓰러져 잠들게 된다.


    눈뜬 대니와 하나행은 숙소로 간다. 숙소는 벽화로 두껍게 덮여 있어 칸막이 없이 한 공간에서 모두 잔다.


    도착 후 다음날 시작된 축제의 첫 번째 의식은 절벽에서 두 노인이 뛰어내리는 것이었다. (솥에 태우는 것도 그렇고, 미드소마판 고려장 같았다.허 루카가 인생을 계절로 타일러 일 8세까지는 봄, 36세까지는 순례를 토그와잉눙의 여름, 54세까지는 1 하는 가을, 72세까지는 인생의 멘토가 되고 겨울에 보고 있다. 인생의 마지막에 이른 72세 이상 노인 두명은 절벽에서 떨어지고 순환의 의미로서 새로 태어나그와잉눙 아이들이 이 두 사람의 이름을 물려받게 된다.두 사람의 대나무 소음을 보고 대니는 소가족의 대나무 소음을 떠올린다.


    >


    펠레는 나쁘지 않아도 부모님을 잃고 힘들어했다고 대니를 달랜다. 그러면서 대니에게 호감을 표시해요.


    >


    절벽 의식을 본 밤, 대니는 크리스티안과 친구들이 나아가는 꿈을 꾼다. 차 안에서 바라보는 마크의 얼굴이 기괴하게 변하고 죽은 사람들의 얼굴과 자살한 동생의 모습이 교차한다.


    >


    반면 크리스티안은 절벽 의식을 보고 자신의 논문 주제를 홀가 촌락과 미드소마로 정한다. 이미 논문 주제를 이교로 정한 조쉬와 갈등이 생긴다.절벽 의식 후 코니와 사이먼은 촌락을 떠나 나쁘지 않다는 뜻으로 표결하고, 짐을 싼 코니에게 촌락의 장로는 사이먼이 홀로 떠났다고 전할 것이다.거룩한 무 위에 오줌을 싼 마크는 마을 사람들로부터(특히 울프) 비난을 받게 된다.


    >


    홀이 마을의 미신 속에서 원하는 사람을 얻기 위해 사랑의 룬을 상대편 침대 밑에 두고 과인의 월경혈과 sound 털을 상대에게 먹이는 것이 있는데, 마야가 크리스티앙으로 만들 것이다.식사 도중 마크는 나를 계속 노려보는 마을 사람들의 불편한 분위기 때문에 부인에게 관심을 보이는 여자로 사라진다.


    >


    >


    경전인 루비 라돌의 이야기와 경전을 관리하는 루빈의 이야기를 듣는 조쉬 신체적 변형과 장자를 갖고 태어난 루빈은 근친혼의 결과이며, 정내용에 외롭지 않은 눈을 갖고 있다며 경전을 편집(경전에 그림을 그리기)하는 한 가지를 합니다. 특이한 것은 이것이 계획된 근친혼이라는 점.


    >


    밤에 몰래 성소에 들어가 경전 사진을 찍은 조쉬는 마크의 가죽을 쓴 마을 사람들의 습격을 받게 된다. 명일 대니와 크리스티안은 경전과 조쉬가 사라졌다는 내용을 듣게 된다.


    대니는 5월의 여왕 축제에 참가한다. 오월의 여왕 선발대회는 젊은 여성들이 환각성분이 있는 차를 마시고 메이폴 기둥을 돌며 춤을 추고, 끝까지 남는 사람이 여왕이 되는 축제였다.


    >


    대니는 여왕이 되고 마을 사람들은 대니를 가족처럼 받아들인다. 식사 후 대니는 마차를 타고 수확을 축복하러 간다.


    >


    그 사이 최소음제(?)를 마신 크리스티안은 마야를 따라가고 현지 와인을 가진 여성들이 알몸으로 음악을 하는 가운데 마야와 성관계를 하게 된다.


    >


    >


    대니는 5월의 여왕의식이 끝나지 않고 크리스티안을 찾는데, 그가 마야와 관련된 것을 목격한다. 좋아의 고통에 공감하듯, 함께 절규하는 마을 사람들 앞에서 아내의 실음에 숨지 않고 마음을 드러내게 된다.관계가 끝나고 태연하게 도망친 크리스티안은 은신처를 찾다가 조쉬의 발이 땅에 박힌 것을 보고는 황급히 헛간으로 들어간다. 헛간에서는 떠난 줄 알았던 사이먼이 등에서 껍질이 벗겨진 채 매달려 있었다. 충격을 받은 크리스티안은 마을 사람들이 뿌린 가루를 빨아들여 정신을 잃고 만다.


    >


    정신을 차린 크리스티안은 감각은 살아 있지만 전혀 움직일 수 없는 상태가 된다.


    >


    >


    대니는 5월의 여왕 자격으로 크리스티안의 생사를 결의할 권리를 갖게 되지만, 그를 희생하기로 합니다.


    >


    "아내 sound"에서 수어 두 노인은 이미 태우고, 사이먼, 코니 마크 조시(이 4명은 가죽만 남칠로 중국에 짚을 채운 sound), 크리스티안, 인구 마루, 울프(이름의 불확실한다)이 세이소에서 타게 된다. 불타는 성소를 보고 동네 사람들은 함께 괴로워하며 슬픔을 표현하고 대니는 괴로운 표정을 지으며 이내 웃는다.해석개인적인 의견과 다양한 해석을 읽고 그럴듯한 내용을 써봤다. 출처는 맨 아래에 달았습니다.하나. 꽃의 의미


    호르가 마을에서 많이 등장하는 꽃은 가족을 의미한다는 해석이 있었다. 대니의 부모들이 누워서 있는 침대 옆과 벽지에도 꽃이 있었다. ​ 2. 그림의 의미 ​ 대니의 집에 있는 그림


    마지막 장면의 복선 곰의 가죽을 두껍게 쓴 크리스티안을 바라보는 대니와 대응하고 있다.크리스티안 집에 있는 그림


    >


    크리스티안의 캐릭터성에 잘 맞는다고 한다.(나는 크리스티안이 그렇지도 않아 보이면서도 논문의 주제를 훔치는 등 비겁하고 교활한 니를로 대니를 정신적으로 방치?라고 느꼈다.)​ 3. 룬의 의미 ​ 옷에 있는 룬:사람마다 옷에 있는 룬이 다 다르다.


    >


    대니의 옷에 있는 룬은 여행, 눈뜸(Awakening)을 의미합니다. 대니가 호르가를 찾아온 것과 크리스티안 관계를 끝내고 새로운 삶을 살 것임을 잘 보여준다.


    >


    크리스티안 옷의 룬은 남성을 상징한다고 생각합니다.


    식탁의 형태는 전통의 계승을 상징하는 룬을 닮았다.


    >


    담벼락의 룬은 제물, 선물을 의미한다.​ 4. 대니가 본인이 ​의 대니는 20대 중반으로 순례를 토봉잉눙 본인의 첫 9~36세의 여름 중에서도 중간, 즉 타이틀인 미드 소마에 잘 어울리는 장본인입니다. ​ 5. 곰의 의미 굳이 사봉잉웅 짐승. 곰을 제물로 바침으로써 호르가의 평화를 바라다 대니와 크리스티안의 관계 속에서도 크리스티안의 "죽음 sound"로 대니가 평안을 찾게 된다. ​ 6.Skin the fool영화 중반에 홀이 인부들이 노는 게임 이름인데 마크 죽 sound의 복선입니다. 마크는 목이 잘려서 얼굴 껍질이 부드러워졌는데, 그의 광대뼈 같은 성격에 맞는 비유입니다. 역시 초반에 대니의 집에 있는 그림 속에 오즈의 마법사에 본인 오는 허수아비가 있는데 이것도 마크의 시신이 본인 안에 짚으로 채워지는 것과 연관지어 볼 수 있다.​ 7. 마지막 장면 아리 아이 스타 감독은 마지막에 성소가 불타는 것에 대해서 전 아이인 것을 태우는 것과 같은 카타르시스를 계획했다고 한다. 이렇게 영화 '위커맨'에서 마지막으로 희생자를 위커먼 모형에 넣어 태우는 것을 연상시킨다.대니의 미소는 이전 관계에서 친국어임을 의미한다. 대니는 지금까지 가족의 상실과 크리스티안과의 불안한 관계에 시달려 왔다. 꿈과 약으로 인한 환상 속에서도 절벽에서 떨어진 사람들과 가족의 죽음 sound가 교차하면서 크리스티안이 충분히 늙어갈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느꼈다. 이런 귀취 속에서 남자친구와 친국에 배신당하고 자신의 슬픔에 공감해주는 사람들에게 마침내 sound가 기울었습니다. 대니는 가족을 잃고 의지할 곳이 필요했고 새로운 가족을 얻었다.출처::


    https://youtu.be/TCANdmStGuo


    사고 점 하나. 초반에는 허 루카에 다른 외부의 사람들도 많이 왔는데 왜 대니 1개만 자신 속에 자신 오쟈싱. 모두 먹이 역할만 하고 떠났나?​ 2. 그는 사실에 대니를 좋아. 흔히 선택한 것? 아무래도 이 커뮤니티에 잡히기 쉬운 후보같아서일까? 가족도없고정신적으로힘든상황이라이커뮤니티에딱맞을거라는걸알았을겁니다. 대니가 미드소마에 초대받은 것이 방안이 됐다는 복선이 많다. 동네 어른들이 다른 사람을 반길 때 "welcome!"라고 한 것이 대니에게만 "welcome home"라고 한 것과 펠레가 말한 "I was most excited for you to come."에서 알 수 있다. 이게 어디서 방안된 것인지 궁금하다. ​ 3. 호-볼 하고 숨쉬는 것은 어떤 의미 1?​ 4. 예고편에 자신의 발이 나오는 장면.


    >


    나는 이 장면 와인 왔을 때 졸았습니다. 찾아보니 크리스티안이 약을 빨아먹어서 몸이 떠오르는 듯한 느낌을 느꼈단다. 영화에는 안과입니다.


    나쁘지 않고 나름대로 재미 있게 본 영화지만 2번 볼 만한 영화가 아닌 듯 특히 반전은 없었다. 내가 봤을 때 가장 기분 나빴던 장면은 얼굴이 망가지는 장면이다. 이 이미지는 영화에 계속 등장합니다. 크리스티안과 마야의 성관계 장면은 기괴하다며 다들 웃었다.앞으로도 A24에서 나쁘지 않아서 온 영화 나쁘지 않아서 개미 아이 스타 감독의 작품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고 싶은 영화였다.줄거리가 나쁘지 않다 해석이 틀렸다 일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