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거 상당하다! 넷플릭스 화질까지 바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3:26

    안녕하세요, 추아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심심할 때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입니다.사실 넷플릭스영화를 추진하면서 여러가지를 보느라 포스팅도 많이 못썼어요.아내의 소리를 이용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역시 한넷플릭스의 화질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네플의 모든 정보를 자세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정말 핫한 넷플릭스네요. 저도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 알게 된 이 사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직접 제작하여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영화, 기존 영화, 미드, 영 드라마, 한국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하고 흥행작이 많이 모여 있는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을 받아 한달 신규 가입으로 무료 시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우선 화질 조절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영화 추천 계속할게요!


    >


    >


    차소리 넷플릭스를 사용하면 화질이 자동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장면 마다 저화질이 되어 있었지만, 고화질이 되었는지 변동을 계속합니다. 그러다 보니 초점이 계속 흐려지고 영화의 몰입도가 떨어집니다. 고로 넷플릭스를 아내 소리로 사용하면, 곧바로 이 화질 설정부터 만지게 됩니다. 특히 자신이 시청하는 영화의 화질이 이야기에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라면 더욱 더 반드시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


    >


    그럼 이 넷플릭스의 화질설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먼저 신규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할 때는 가장 높은 울트라HD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한 달은 무료로 한 달 이후 넷플릭스를 계속 사용하실 때 연령이 원하는 상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넷플릭스의 PC 화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화살표가 있는데 그걸 클릭하면 계정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거기로 들어가세요.


    >


    넷플릭스 모바일도 똑같아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왼쪽과 같이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더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터치해보면그안에계정설정창이있습니다.PC와 같이 어카운트 설정에 들어가시면 늦지 않습니다.


    >


    >


    첫번째는 넷플릭스의 PC사이트입니다. 2번째는 모바일이다. 동일하게 계정에 접속하면, 프로필란에 재생 설정이 있습니다. PC는 한눈에 프로필 칸이 보이지만 모바일의 경우는 스크롤을 하강하면 프로필 칸이 있습니다.거기서 재생 설정에 들어갑니다.


    >


    거주지 소음에 등록하시면 기본적으로 자동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이걸 고화질로 바꾸면 넷플릭스의 모든 영화를 볼 때 화질이 변동되지 않고 고화질로 고정돼요! 저도 첫 소음이 이 화질 사고로 영화에 집중이 안 됐거든요.■간단한 설정으로 방금 사고해결이 됐습니다. 지금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만 남았습니다!


    >


    솔직히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정 스토리가 어려워요.자신만의 장르가 개미라서 이제 넷플릭스에서는 엄선된 영화와 작품만 모아놔서 우선순위를 정하기가 어렵네요.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영화는 가리지 않고 어느쪽이든 자기 재미있다고 생각할만한 영화를 몇개 추천해 보도록하겠습니다.


    >


    첫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킹덤입니다.사실 킹덤은 정확히 말하면 영화가 아니라 시즌제 한국 드라마입니다. 근데 진짜 재밌어서 추천해봤어요조선시대 배경에 있는 좀비물입니다. 좀비는 언제 봐도 재밌죠 야한 거 별로 신경 안 쓰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잔인하거나 예쁘지 않은 야한 장면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목이 잘리는 정도?


    >


    >


    좀비가 된 임금님 그 왕의 아들인 세자 주지훈 왕에게 무슨 1이 일어나서 알므로 원인을 찾으러 떠난 여행길로 점점 확산되는 바이러스.생사의 갈림길에 서서 백성을 지키는 주지훈 연기와 흥미로운 전개까지! 드라마라기보다는 보는 내 영화 같다는 걸 알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 것 역시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이죠.


    >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은 블랙미러이다. 또한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미드시즌제 드라마이기도 하다.하지만 이 역시 드라마라고 보기에는 단편선 같은 느낌이에요. 시즌 4까지 자신에게 와서 매 편 거절한 작품 씩 자신 오프 라이다. 시작과 끝이 한쪽에 있고, 앞으로는 새로운 소재가 자기들끼리 딱히 장르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매편 아주 신선한 소재를 다루어요.제가 인상 깊게 본 분은 시즌 1너의 모든 순간이었습니다. 전체가머릿속에작은칩을넣고,그칩에서는그사람이눈으로봤던모든기억을꺼낼수있습니다. 공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신선한 세계입니다. 하지만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은 이 시스템의 단점을 이야기해 주는 재미있는 분이었습니다.블랙미러는 정이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이기도 하죠.


    >


    제가 추천하는 마지막 넷플릭스 영화는 셜록입니다.닉네임 오이형으로 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닥터 스트레인지로 친숙한 얼굴의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인생작품이자 최고의 배우로 만들어준 영국의 시즌제 드라마입니다.고기능 소시오패스이면서 천재인 셜록이 퇴역군인 존 왓슨과 매편 새로운 문제를 해결해 자신 있는 추리 영화이기도 하다.


    >


    >


    가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다 시즌제 드라마로 했어요. 좋고 싫음이 없어, 어느 과에서 즐겁게 볼 수 있는 것을 찾다 보니 이렇게 되었네요.어렸을적부터 셜록은 정말 파일을 돌리면서 볼정도로 여러번 보았어요. 넷플릭스에는 시즌 4까지 나 와서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괴짜 모든 추리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셜리 록을 보이지 않으면 꼭 보세요.지금까지 읽은 책이 와인 영화의 셜록과는 차원이 달라요. '베네딕트 컨버배치' 연기력, 정(미쳐)


    >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봤습니다.솔직히 추천해줄만한 넷플릭스 영화는 끝도 없어요.그 본인마의 개인 취향이 구분되지 않는 장르만으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모두 1개월 무료로 개시할 때는 넷플릭스 화질 설정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다음 추가로 추천하고 싶습니다.추아로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