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핀번호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니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1:02

    1상 이놈 키아이도우셍스핑 번호의 주소를 확인 없이 지급이 보류 중 이프니다니다?#어떻케되?#핀 번호.


    >


    또 나쁘진 않아서 어렵게 시작한 티스토리에 애드센스인데, 한동안 안 다니다가 최근에 또 불이 붙었어요.구글에 기도센스에도 오랫동안 들어가봤는데 활동 안하는데 비해서 돈이 꽤~ 비쌌어요~ 무슨 일이에요? 그런게 빨간 바에 하얀 글씨로 주소를 확인 안해서 지불이 보류중이에요.라고 써져있죠?지금 지급받을 수 있는 돈이 모여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언젠가 핀 번호를 달라고 신청했지만 1개월이 지나도 나쁘지 않아도 오지 않습니다.-마음이 평소에 짜증나는 게 -한 달이랑 일주일? 이 정도 지났을 때 다시 보내달라고 신청했어요.1개월이 지나지 않으면,"또 신청할 것"버튼을 누를 수 있을 거예요.예를 들어 주소도 확인해보고, 주소를 영어로 써야하는 건가 했는데 아니네요. 그래서... 또 한달이 지나지않아도 오질않네요.이거 왜 안오냐구..다시 신청했냐 제발 이번에는 와줘..근데 오항상날 갑자기 구글에서 우편물이 도착했거든.. 야호~


    >


    옹농에키도우셍스으로 들어가서 핀 번호 입력하지만 1개월 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 중단하면 경고 글이 올라오고 있었다.빨리 등록해야겠습니다~ 그래서 무사히 등록했습니다.우편물이 안 오면 어떡하니? 지금 통장을 만들어야 해요.기념으로 티멀에도 하나 위의 글을 올렸어요. 헤헤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