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박지윤 결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5:13

    연예계의 대표적인 고양이 이상 미인가수 박지윤이 비밀리에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합니다.어제 내내 예능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가수 박지윤은 1982년생으로 올해로 38살이 된 남편은 카카오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쵸스용(46세)대표로 있는 비밀리에 조용히 결혼식을 실시했습니다.


    >


    계속해서 검색에 오르락내리락하며 가수 박지윤의 결혼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남편의 직업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카카오라는 회사는 대한민국이 사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


    >


    카카오의 공동 대표인 쵸스용 대표는 한번의 이혼을 경험한 전력이 있어 슬하에는 두 아이를 두고 있는 슴니다, 두 사람은 20일 7년도에도 여루아 이설이 한번 나온 적이 있슴니다 당시 둘은 사실 무근이라고 열애설을 하나 보냈는데 아마 당시부터 조금씩 사랑을 키웠던 것 아니냐는 생각을 내놓고 보겠습니다.


    >


    예전에는 가수 박지윤의 노래도 잘 듣고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둘이 앞으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전에 박지윤 노래 중에서 제1 좋아하던 노래는 라브레타ー일지프에 수록된 Steal Away라는 곡이었습니다 현재 박지윤은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수로서의 박지윤의 노래가 궁금하니 빨리 좋은 앨범을 가지고 와인으로 왔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소견이 있네요.두 사람에게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니, 두 사람의 앞으로의 미래가 지금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