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도네시아 유투버 김발리(구독자 6만)의 유투브수익은? feat.분노를 부르는 구글애기드센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58

    >


    발리에 살고 있는 외국인의 라이프를 공개.그래서 발리에 오는 대한민국 분들과 약간 본인 정보를 공유하려는 심정.플러스, 유튜브로 부수입 만들어보자! 라는 소견으로 오픈한 킴바리 채널 작년 8월부터 과감하게 더 열을 편집해 업로드했는데, 현재 구독자가 만 명 정도에 달했습니다.많으면 적으면 구독자인데 구독자 수에 비해서 조회수가 월등히 높다... 영상은 부득이하게 보지만 너따위 구독하고 싶지 않다. 라눙곤카.)어쨌든 약 간은 이상한 구조의 킴발리챠은넬...https://www.youtube.com/channel/UCnqoEpyEBJsREb3dplugBDA


    링크 공유하면 얼굴이 왕따당할정도로 과인이 오는거였네...


    인도네시아 구독자가 90퍼센트 이상으로...밖에 한국 이에기레이시아 영어권 정부도 있지만, ENGSUB을 재공하지 않는데 왜 보고 있는지 이 또한 미스테리.. 적어서 이상한 한두 가지가 아닌 것 같군요. 아무튼 발리여행의 요령이라고나 할까.. 발리 맛집인가?그 어떤 콘텐츠를 올려도 댓글의 99퍼센트는 인도 네시아잉도우루잉데.좋은 만큼만 리뷰하면 하트だし이고.그들의 문화에 대해 외국인으로서 느낀 점을 매우 솔직하게 리뷰한다고 코멘트에...'너 나쁘지 않아' 이런 거... '불만이 뜨겁고 많구나' 이렇게... 댓글과 세트에서 '싫어요'가 급상승해요.이것 또한 알아내지 못한다면 모를까... 부정적인 댓글이 줄줄 달리면 나쁘지 않은 스트레스랍니다. 그래서 요즘은 문화(지각, 종교, 불편)에 대한 리뷰 콘텐츠는 아예 만들지 않는 우스운 현실...


    >


    >


    장비 없이 휴대폰과 손가락 베끼기로 편집을 하지만 대한민국 구독자와 인니아 구독자를 동시에 잡기 위한 한글과 인IOR을 번역한다.이거는 진짜 얘기할 시간이 엄청 걸리는 작업입니다.말이 많은 킴벌리는... 영상속에서 아무리 나쁘지 않게 나쁘지 않고 불이 켜지는지... 나쁘지 않게 편집한다고 열면... 하아......INIOR로 번역하면서 영상 속 나쁘지 않다고 욕하고 있다, 내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10분의 영상 하봉잉룰 때문에 자신의 이름을 굴리며 현장에서 영상을 찍어 구간별로 편집하고 자막을 넣어 효과 sound 넣고 보면...어느새 5~6시간이 후딱....인사도 아닌 장비 발이라도... 스킬도 없이 나 같은 1반 인에는 보통 수고스러운 작업이 아닙니다.이 고생을 유튜브 수익으로 보상받아야 본인 이름도 어깨로 떨면서 더 편집할 수 있는데 아시봉이죠? 두두~ 저는... 아직 한번도 수익을 본 적이 없어요.


    >


    수익 창출 조건인 구독자 수천명 이상 시청 시간 4천시간은 이미 넘어선 지 오래다 이 조건을 달성할 경우 Google Aidd센스(..라고 써서"광고를 병"라고 읽는다)에 수익 창출을 위한 광고를 붙이려고 신청해야 YouTube영상 내의 광고가 닿다..그 광고로 수익이라는 게 만드는 구조입니다.이 광고도 이청차만별인데, 정부별 광고 단가는 굉장히 다르고... 시청자가 광고를 쭉 흘리면 수익이라는 것이 발생하지 않습니다.이를 모르던 시절에는 구독자의 대부분은 부수입이 있다고 믿고 의심하지 않았다는...ᅲᅲ 중 정부별 YouTube광고 단가는...미국이 단연 첫 톱에서(5달러)코코 코코 그 뒤(뒤)에서 저팬 2.8달러의 한국 첫.7달러 싱가포르 2.4달러대만 처음이다.4달러 등인데...인도네시아는.....0.8달러입니다.시청자가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10계속 보셔도...한 그와은코당 0.8달러.도대체 무슨 기준인지 모르지만 낮 하강시와 지역 차가 광고 단가...인도네시아는 구독자가 50만은 되지 않으면. 알바비 좀 벌어.그거 할 거야?구독자 최초의 0만은 좀 들어 나 유토우보이다! 방구를 좀 낄 생각이니?


    >


    어쨋든 다시 우라질 Google아이드 센스로 돌아와서...수익 창출 신청을 한 뒤 1. 지급 계좌 등록 2. 나쁘지 않고 확인 인증(이는 1부 정부만 있는 단계라고 합니다)3. 구글에서 PIN번호 지급 4.PIN번호 등록인 절차를 밟아 수익을 주지만.킴발리은 현재 수준 2로 스톱 하고 있는지 다시..4개월.이유인즉슨...인도네시아는 나쁘지 않고 인증이 필요한 정부에서 일인데 전 나쁘지 않고 인증 시도 3회가 모두 실패하신 거예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아이피가 인도네시아라서... 정부와 주소도 인도네시아에 기재되어 있는데..내 오링이디와 행정부가 1치 안 하고 안 된다는..응?!저는 한국인인데?나에게 수익 때문에 정부를 버리라고,,


    >


    여권, 거주증, 학생비자... 전체를 눌러보았지만, 자기 인증에 실패한 후 아무런 대답이 없는 구글 아이드센스제 소견에는, 구글 아이드센스에는 로봇만 근무하는 것 같아요..하하하어디가 아프세요? 해놓고!! 고객센터 문의메일 메뉴조차 없이 (매월 일정 수익이 지급되는 회원에게만 문의메일 버튼이 생긴다는 전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의견을 날리는 메뉴를 이용하고 서주 크쟈은 장 메시지를 보내다..... 이렇게 하루가 멀고 의견을 보낸 것이 4개월입니다.구독자 5만이 넘고 영상이 쉬프만뷰를 찍고 있으니깐...슬슬 제 주변에서도 수입이 많으냐고 묻는데...흐흐...짜면...내가 마!진발도 문제!! 뭐! 마이크도 문제! 뭐 헬멧도 하과의 약간 간행해서 살꺼야. 뭐!!


    >


    좋아인증... 대체 언제 다시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저는 구독자만 많은 공갈 유튜버로서 살아갈 운명일까요?신원확인 해준다고.. 방법을 알려달라고..


    이달 안에는... 부디 제발Google 아이들 센스로 소식 주시고...자기 인증 클리어 해주시고~ 구독자가 홍보를 잘 봐주는 행복한 유튜버 라이프를 꿈꾸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