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기차 & 자율주행차에 가장 중요한 제동장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14

    >


    >


    >


    요즘 너무 빠른 속도로 자동차 패러다임이 변동되고 있어요.하이브리드 시장을 넘어 첨단 IT와의 융합으로 자율주행차량 개발이 가속화되는 등 전기자동차 시대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자동차 등 자동차의 기능적 변천에도 절대 변하지 않는 한 바로 안전! 다니는 자동차 패러다임이다. 변천에도 제동 장치에 관한 부분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되지만, 그래서 더욱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야 합니다.


    >


    전기자동차의 경우 휘발유나 경유 차량에 비해 소리가 현저히 적기 때문에 자칫 시내 저속 주행 시 보행자가 차량을 눈치채지 못해 의문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


    >


    역시 자율주행차는 운전자나 보행자의 안전을 어떻게 보장할지가 최대 쟁점이 되고 있는 만큼 브레이크와 관련된 부분의 중요성은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


    따라서 상신브레이크는 전기자동차 및 자율주행차의 대중화에 대비하여 능동형 제동 안전시스템인 차세제어장치(ESC), 긴급 제동장치(AEB), 전기식 회생 보조 제동 시스템 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국가 주도의 '철도차량 부품 호환 및 단모듈 개발 연구'에 있어서 도시철도 차량용 제동마찰 재개발 및 단화 연구의 주관기관으로 참여하는 등 제동 관련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브레이크 패드 하드론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오랜 기간 기록하며 브레이크 패드, 전문 대기업의 대명사로 알려진 만큼 그에 필적하는 다양한 마찰 재료를 개발하고 전기 자동차, 자율 웅헹챠 및 여러 종류의 차량에 최적화되는 제동, 부속을 지에콤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