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철산역 맛집 : 곱창이스토리 / 철산상지맛집, 철산역곱창 스토브리그 PPL , 스토브리그곱창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6:33

    >


    안녕하세요 사나나 입니다스토브리그가 저번주로 끝났어요.내 일생 동안에 드라마를 봤는데...​ 솔직하게 한 12이야기?경부터 가재는 최종회는 펜스 뿌리 게...... 그래도 오랜만에 드라마를 보면 재미 있었습니다.빨리 야구 개막했으면 좋겠어요.한화 파이팅.항상 해는 스토브리그에 PPL마키 곱창스토리에 다녀왔습니다.www.


    >


    광명곱창에 가고싶었어? 너무 비싸지면 자기(사실 광사에 빛가려고했는데 철산에서 스위치타이틀 직거래를해서..)철산에서...


    >


    싼 값에 곱창을 먹으려고 찾았는데 오래 전에 영등포에 있는 걸 방문한 뒤 철산은 아내의 목소리인데 예전보다 많이 오른 것 같아요.호르몬은 왜 이렇게 비싼가?삼겹살보다 비쌀까? 이 정도면 소고기 아닌가?


    >


    기본 반찬인 버그룰을


    >


    기본소스.. 청양고추... 많이 주세요.. 제발..


    >


    모둠 호르몬 이야기 스토브리그에서는 부제가 호르몬 이야기라 할 만큼 비중 있는 조연 씨가 호르몬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고 거기에 비중이 있는 장진우 선수... 곱창 이야기 운영주가 되려고 했어. 그럼 과인이... 나는 원래 곱창 이야기 때문에 아무 의견이 없었는데, 심한 PPL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반감을 느낍니다(곱창 이야기뿐만 아니라... 명랑 핫도그, 저 떡볶이 집.튀김도 원유이의..아무튼 제 기억에 호르몬 이야기는 하나 2하나 3000원에 싼 가격 이옷오소 싸게 한다고 들 눙뎅.싸지 않았어요.훌쩍훌쩍


    >


    꼭 필요한 소주 흔들흔들 샷


    >


    스트리트 곱창처럼 뿌려준 하얀색 가루 많이 뿌려주고 솔직하게 쌉싸름하고 맛있는데


    >


    모둠 곱창일, 태창일을 시켰어요.모든 곱창집이 모둠 곱창으로 주문하면 질이 별로 좋지 않아요.곱창보다 곱창빠니까 곱창일이 딱 좋은 sound


    >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소견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


    왠지 너무 맛없게 나온 것 같아 자꾸 찍어보지만 한과의 맛이 더욱 없다.이 날, 카메라가 ピ.. = =


    >


    부추를 뿌리고, 도라라마를 늘 그랬던 것처럼 넣어서 와라라냥은 많지 않은 것 같아.


    >


    치즈볶음 요리사 추가... 볶음 사먹으려고 곱창을 먹잖아요, 다...?


    >


    쓱쓱! (클리어) 볶음 sound 식사존 맛이었어요.


    >


    2차로는 챠크테노가리카소보에서 노)와 새우 튀김.맥주를 마시고


    3차는 맥주를 사서...제가...이래봬도 제가 술을 마시지 않는 이상, 음악방에 가고 싶었던 것은 없지만··싸이 미스 장 트로트에 차 그는 반복 듣고 진도 배를 부르고 싶어서 방문...ㅎㅎㅋㅋㅋㅋㅋㅋ ​ 진역시 배기 100점 나 와서 소키붕 좋은 귀가 헷우프니당:p​ ​ 이 안에 호르몬의 내용 디스 했지만, 호르몬 땡기고 김 1번 지닌 내용 가고 싶어(사실의 철산점 할인 행사 중이라는)​ ​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 ​


    #곱창스토리 #난로리그곱창 #난로리그PPL #철산역곱창 #철산상업지구곱창 #철산역맛집 #곱테노가리 #코노 #짱역만들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