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웨이 신제품 폴더블폰 메이트x 실제로 보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6:40

    펜팔 셀로 자신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하나 9전시 장애 기서화 때문이 발표한 신형 폴더블 폰 메이트 X를 실제로 조사했습니다. 아웃폴딩 방식으로 마소움스(Seamless) 타입임을 강조하면서 설명할게요. ​화 때문에 B2B관에서는 외부에 노출되어 전시로 되어 있지만 정 도우이 가드가 철통 경비 중이어서 망지고 자신의 작동을 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


    그래도 1반 B2C전시장처럼 유리관에 쌓이지 않고 상대적 근접하고 메이트 x의 왕송도을 보고 볼 수 있었습니다.힌지는 안에 접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화면의 곡률을 반영하여 여러 단으로 기울어져 접히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sound를 알 수 있었습니다.


    >


    바깥쪽으로 접히는 구조 때문에 폴더블폰을 열면 카메라 모듈이 있는 부분이 눈에 띄는 외관이라 날씬하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


    위에서 보면 그 두께가 늘어난다 실제로 접은 뒤에는 카메라 모듈이 있는 부분의 두께만큼 슬림한 것과 거리가 먼 두께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


    스마트폰을 접으면 화면이 접히는 부분이 약점으로 보이기 때문에 모든 전시는 똑같이 조금 접은 각도로 전시되어 있어 소음을 볼 수 있습니다.거짓 없이 보고 싶은 건 화면을 접은 뒤 불가피하게 자신이 나타나는 화면의 중앙 부분 라인인데. 실제 시연기기를 매장에서 만날 때 즈소음으로 겨우 접히는 화면의 완벽한 실체를 알 수 있을 것으로 소견됩니다.이번 전시회 메인 스폰서인 화웨이의 광고 공세를 짐작할 수 있지만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에는 출시 전 MateX의 대형 광고가 곳곳에서 눈에 。니다.


    >


    >


    화웨이는 MWC Hall 1전시관을 조금씩 차지하고 있다 B2B기관에서 Mate X를 노출하고 전시 중 이프니다니다. 물론 이곳은 초대장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는 밀폐형 전시 구간입니다. ​ 아니며 먼 B2C 1반의 부스에도 전시 중이지만, 유리관으로 보호하고 있으며 그 아니며 마도 가까이 관찰할 일이 좀 불편할 것이다.​


    >


    같은 화웨이의 전시관이 3관왕에도 있지만 Mate X은 완벽하게 유리 상자에 밀봉된 슴니다. ​


    >


    >


    >


    전시 형태는 거의 비슷하게 약간 접어서 화면의 요철에서 부러진 면이 나타나지 않게 된 것입니다. 약점 커버를 위한 각도라고 할까요?


    >


    이상 MWC현장에서 처음 공개되는 화웨이의 아우토포ー루디은그 방식 폴더 부루 폰 메이트 X를 쉽게 둘러보았습니다. ​#폴더블 폰#MWC20일 9#MWC#폴더 폰#mateX#화위#메이트 x화웨이의 신제품 폴더블 폰 메이트 x실제로 보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