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後)늦은 2nd wedding anniversary + happy christmas w/빌리 엘리어트 + 그리하여 2017 안녕! 2018 안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42

    너무 나는 불테기 ww언제 극복할 수 있을까그래도 2017년이 끝나기 전에 반드시 기억하고 싶은 내용은 남기려고 하고 곧 왔다.


    하나 7하나하나 28 2nd wedding anniversary이미 우리가 결혼하고 2년 이쟈싱 지났다.정스토리가 믿기지 않을 만큼 빠른 시간 이렇게 수도 없이 행복하고 고마운 시간.결혼 기념 1금 1는 헤이 1이며 각자의 근무지에서 보낼 수밖에 없는 귀추와 속도 시간으로 00시부터 축하를 시작했습니다.오후에 수업을 듣고 있는데 탁구라는 메일이 왔다.택배아저씨가 어디냐고, 꽃배달 왔어:) 왠지 꽃배달이야, 신랑. 우지아저씨한테 집앞에 두고가세요~ 하고 집에 돌아와보니 너희들 불쌍하게 문앞에는 케이크랑 꽃바구니가 덜컹덜컹거려.


    >


    Oh, my lovely husband!


    >


    >


    도대체 어디서 이런 행사는 매번 터져 나오는 걸까.


    >


    >


    메시지 카드는 꽃집 아저씨가 대필한 게 틀림없다.우리 남편은 글씨를 더 잘 써.너무 느낌있게 들어가서 남편한테 전화해서 호들갑 떨구고 혼자 케이크 먹기에는 많아서 같은 숙소 건물에 사는 선배들이랑 같이 파티


    >


    >


    선배들이 네 남편은 존 이스토리를 못 따라간다고 ᄏᄏᄏ 어이가 없는 칭찬을 쏟아냈다.본인은 남편에게 해준 적이 없어.그래도 앞으로 넘치는 사랑을 줄게!


    "happy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트리도 사고, 오디크먼트도 달고, 예쁜 전구도 달고, 작은 장식을 사서 기분을 냈다.비록 크리스마스금 1은 본가에 있을 것이라고 미리 집에서 파티^^


    >


    >


    >


    진짜 예뻐. 트리팟도 예쁘고, 여러가지 味の맛 음식도 많이 귀엽게 어울리고, 조명 켜놓고 트리를 켜두면 정말 이야기가 예뻐~ 지금 슬슬 철거를 해야하는데 그치?


    우리 부부는 본인 이름의 문화(?)가 몇 개 있다.그중 책이나 크리스마스에는 공연을 본다!재작년에는 시카고, 작년에는 지킬 앤 하이드, 올해는 빌리 엘리어트!물론 이 모든 예약은 또한 남편의 센스다.


    >


    제가 엄마랑 대만 여행 갔다 오자마자 그다음 날 신랑이 집에 올라와서 같이 공연보러 갔다. 이 날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남편의 친구가 신도림 현백에 있고 식사도 다 사주고 주차도 무제한 무료로 해주고 ᅲ_ᅲ 땡큐!


    >


    >


    빌리 엘리엇의 공연에는 총 5명의 빌리가 있지만 남편은 계속"에릭 테일러!!!"을 외쳤다.다른 출연자들은 미리 유출하지만 빌리는 오한상처럼까지 유출하지 않는 것 같다.왠지 트렌드가 많은 아이들에게 공연이 몰리면 다른 아이들이 상처를 받을까 봐 걱정하는 것 같다.


    >


    또 지나친 VIP! 정스토리 내사랑 남편www


    >


    >


    남편의 절실한 소망을 푸른 아래 매일이 들었는지, 이 날 빌리는 "에릭 프레임 1러시아"


    >


    >


    와, 실제로 얼마나 예뻤는지, 매우 사랑스러움이 샘솟는 아이였어!!


    >


    >



    >


    >


    공연을 보는 내내 행복하고 감탄하다 보니 입을 다물지 못하는 한국식으로 각색되기도 했고, 역시 갓정원님의 애기드립은 큰 소리로 기립박수가 터져 나올 수밖에 없는 행복한 연말공연.


    >


    >


    >


    매회 넘치는 사람들:)


    공연을 보고 엔도르핀 모임에 용인으로 떠났다~


    >


    >


    남자들은 복고게이더에 포옥에 빠져서 우리 남편이 그렇게 게이더를 잘하는지 아내의 sound를 알게 되었어.


    >


    점점점점 안녕하십니까? 더 착하고 예뻐지고 미모가 정스토리에 열광한 우리 점점!


    >


    누과인 오랜만이다.


    >


    >


    >


    내 사랑처럼 연내용 파티! 보통의 수다만으로 이렇게 좋은 것인가, 모두 녹다운될 때까지 무한 sound식+술+수다.


    >


    그 후 스크린골프까지 한꺼번에 쳐주면서 본가로 복귀했어요.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가족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파티를 하고, 크리스마스 오항에는 교회가서 크게 웃고, 마음껏 예배를 드리고, 모두와 만나서 기쁘지 않아요.


    >


    >



    남편과 2017년에 대한 내용을 나쁘지 않고 무엇을 봤다.우리는 올해 정 이에키쵸은이 이야기의 감사한 1들이 덱무 나쁘지 않아도 많았다.1. 신혼 집이 생겼다.2. 나쁘지 않에는 새로운+여유 있는+ 많은 도움이 된 2년의 시간이 시작됐다.3. 남편의 버킷 리스트들(각종 자격증, 대회 등)이 전체의 열린.4. 신혼 여행 이후 다낭에서 해외 여행도 함께 다녀올 수 있었다.5. 소가족들에게도 좋은 1(아버지의 사업, 형의 조카의 탄생 등)이 많이 생겼다.6. 재테크로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작은 돈도 벌었다.7.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인연도 많이 만들었다.더욱 더 감사하고 사람들에게 많이 주자.2018년도에는 새로 계획하고 있는 1들이 잘 되는 것을 희망하고 있으며 욜도욱도~ 잘 살아야 돼.^^몇시간 후에 다가오는 2018년에는 1. 논문 준비에~ 하고 후회 없이 퀄리티의 높은 논문을 쓴다^^2. 정담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고 게으르지 않도록 사는 3.5~6월 쯤에 출산한다^^4. 소가족들 주위 친구들, 동기, 선배와 후배들에게 더욱 더 잘하는 5. 재테크로 수입 더 많이 창출하는 주변 사람들이 내년에는 전체의 행복하고, 건강하고 좋은 1이 마구 마구 넘치면 좋겠다.정이의 이야기, 이 글을 읽는 전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