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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레벨3 안전기준 발표! 레벨3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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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판교렌터카오토비즈플랜을인사드립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미래에 한발 다가선 듯한 소식을 전합니다.우리 오토비즈 플랜에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 주시는 얘기가 자율주행차에 관한 거다.​ 기사에서 언급한 분들도 있지만 2020년 7월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이 국내에 발매, 판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이천 최성국의 부지 군 그와은심 없우쇼쯔동는 방법은 과연'수준 3'란 무엇인가? 이 가장 궁금하네요~~!​ 고로 오항상 그랬듯이는 자율 주행 차 수준(등급)와 이번에 정해지는 자율 주행 수준 3의 안전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겟움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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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전에 많은 영화에서 자율주행차가 과잉으로 발전한 적이 있어요.모두 미래의 배경인 주인공은 차가 움직일지 내용 던지 제 할 1에 몰두하는 모습입니다. ​'자율 주행'이란 단어 자체가 이런 많이 오해를 1우킬스 있습니다...출발로부터 도착까지 완전히 움직이는 차?안타깝게도 최근 세계 자동 운전 차는 그만한 수준에 이르지 않습니다.자율주행은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수준(LEVEL)이 정해졌습니다.이 수준이기 때문에 이 차가 어느 정도 수준으로 자율주행이 가능한지 알 수 있습니다.자, 그럼 먼저 자율주행 수준부터 살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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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스티어링(핸들)에 두 손을 올려 직접 운전하여 차량을 움직여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정도의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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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자동차를살때크루즈컨트롤이라고많이들으셨죠?사실도로사정이편안한우리신라에서흔히사용할수있는기능은아니다.하지만 어쨌든 몇 년 모두 많은 차량에 들어가는 기능이 되었습니다.레벨일은 이런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기능을 하는 정도의 차량을 예기한다.크루즈 컨트롤은 운전자가 지정한 속도로 도로를 주행하지만, 이곳에서 운전자가 가속 페달을 밟지 않아도 계속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그러나 귀추에 따라 브레이크를 직접 밟으면 자신의 스티어링을 움직여 조향을 조절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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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준 2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의 레벨쵸쯔에 추가로 핸들을 스스로 움직이고 크루즈 컨트롤이 지정된 속도로 움직인다면 도로 상황에 의해서 속도를 줄이고 가속하는 컨트롤까지 가능한 단계다.물론 이렇게 물어보면 완전히 스스로 전부 스스로 움직이는 것인가라고 생각합니다만, 차간 속도와 긴급시의 대처 정도이기 때문에 운전자의 시선이 전방에서 친구가 너무 될 수도 없고 스티어링에서 손을 뗄 수도 없습니다.즉, 앞을 보고 핸들에 손을 들고 있는데, 가속 페달은 밟지 않아도 지정된 속도로 움직여 갑자기 차가 막히면서 앞쪽 차량과 가까워 지면 속도가 느려져 차선을 친구로 삼아 과도하지 않게 중앙을 유지해 준다는 스토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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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 3은 도로 상황에 의해서 스스로 다스리며 판단을 하는 단계입니다.이것을 조건부 자율주행이라고 합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했냐고 물으면 수준 3정도와 가능성이 있네요.대표적인게동산디A8인데요.레벨 3정도로 운전자가 전방을 보고주시하며 상황을 파악하지 않으면 안 되대부분의 주행은 차량 스스로 판단하고 표결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그러나 이것도 자율주행이 보급된 상태라면, 돌러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적지만, 첫 번째 클래스의 드라이버가 더 많은 상태라면 충분히 돌발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거기에 완벽하게 첫 00퍼센트 대처가 가능할 단계라고 보기는 어려울 것에 운전자가 직접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핸들 위에 손을 얹고 언제든지 주행 상황에 개입할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레벨 3입니다.​동 산 디 A8이 레벨 3은 하봉잉 완전한 것이 아니며 현재도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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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 4는 단순히 줄거리는 전방 도로에서 눈을 무리는 없지만, 전혀 운전에 개입하지 않아도 좋은 정도를 이야기합니다.​ 아직도 전 세계적으로 레벨 4수준의 차량은 없슴니다. ​ 그러나 미국에서는 레벨 4수준의 트럭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도 들었어요.빠르게 발전하는 자동차 기술인데 바로 레벨 4모델도 자신 올 것이라고 기대는 하고 볼 수 있을 것 같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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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 5는 완벽한 자율 주행 차량을 말한다.핸들도 페달을 탈 필요는 없고, 운전자가 전방을 볼 필요도 없습니다.몇 달 전 방송된 CF처럼 차를 타고 잠들면 직접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정도의 단계를 말한다.네비게이션에 의한 목적지로의 경로 탐색이나 전후의 차량과 신호를 교환하여 속도나 방향 등을 스스로 자결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여기까지 오려면 돌발적인 귀추에서의 대처도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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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씀 드린 것처럼 현재 자율 주행 차량의 수준은 레벨 3정도입니다.다니다.그리고 현재 국내에 허가된 자율 주행의 수준은 2입니다.다닌다. ※국내에서는 레벨일~2는 운전자 지원이 필요한 차량으로 보고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하지 않슴니다이 레벨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하고 있다 슴니다. ​


    레벨 3정도로 차량도 아직 보편화된 차량이 없어 이 기술 자체가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하는 단계이긴 하봉잉, 레벨 3이라면 위에 말보다 올린 운전자가 컨트롤할 단계니까 전혀 믿지 않고 적절히 기능을 사용하는 타르 니시 더 편하게 사용하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자율주행차의 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10년 전과 앞으로 있을 10년은 발전 속도가 다를 것 이다니다.이 10년간 발전한 속도보다 지금부터 10년이 더 급성장할 것이라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본인 라에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앞에 오는 2020년 7월부터 자율 주행 수준 3단계 차량에 대한 행정부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즉시 세계에서 처음 부분, 자율 주행 차의 수준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다고 이다니다. 최근까지는 명확한 규정이 없었기 때문에 상용화되기가 더 힘든 부분도 있었습니다.​ ​ 그러나 향후 2020년 7월부터 레벨 3의 자율 주행 차량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발표된 수준 3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의 안전 기준에 대해서 안내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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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는 향후 자동 주차 레벨 4차량까지 개정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이는 당시의 기술 수준이나 국제회의 논의의 경과 등을 고려하여 개정할 것이다.나라가 자동 운전 차의 안전 기준을 제정하는 등 자동 운전 차 개발의 토대를 갖추고 있는 만큼 우리 본인라가 조만간 제대로 된 자동 운전 차를 선 보이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의 앞에서 첫 0년이 기대됩니다!최근까지 오토 비즈 플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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