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일년 후 일상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43

    >


    이 예쁜 계절, 여러분은 잘 느끼고 계십니까? 하지만 낮 출근길에 찍은 은행본인무입니다.어느새 샛노랗게 물든 모습에 기분이 좋았던 낮이었습니다.


    >


    제가 통근하고 있는 서울 테헤란로는 가로수가 모드 색으로 넘어졌습니다.​ 나의 블로그 포스팅을 기다리는 것은 가을도 가을에 단풍도 단풍이지만, 그것보다 나의 1상과 건강이 궁금하겠지요?내가 가장 나쁘지않은 계절이 가을이다 작년 이맘때쯤이면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은 경험을 가진 큰 생각이었습니다.가을을 제대로 즐겼는지 모르겠네요


    >


    올 가을은 잘 느끼고 있어요! 단풍철을 기다리고, 캠핑을, 감정을 내려고 남자친구와 가을양의 스토리를, 온갖 유난을 겪으면서도 "가을이니까"라는 스토리로 허락됩니다.


    >


    제가 다녀온 캐러밴 캠핑은 올덴펜션이라는 곳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밖의 뷰가 잘 보이나요?


    >


    평소에는 캐러밴의 캠프를 나쁘게 여기지 않는데, 세상에 올덴펜션의 캐러밴 정도의 깔끔한 시설에 택트한 풍경을 갖췄더니, 정화를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


    "별스타그램에 사진 몇장을 올렸는데, 어디냐고 물어보는 동료들이 많았어요.물론 내가 사진을 잘 찍기는 하겠지! :)


    >


    가평 올덴펜션에 있는 강아지입니다.ww 이곳이 유아견 펜션이라고도 불리고 있었습니다.이 강아지 말고도 다른 손님이 데려온 가지고 온 강아지가 다 모였습니다. 너무 행복한 풍경나중에 다래도 같이 오고싶은 자신..사회성 없어..


    >


    캐러밴 안에서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다가 남자 friend가 찍어준 사진입니다.아, 저는 갑상선암 수술 후에 하나상에서 은근히 목티를 많이 즐겨 입습니다.흉터탓이라기보다는... 싸주는게 더 안전하게(?) 느껴집니다.ㅋㅋ


    >


    왠지요 이 순간의 편안함과 고요함이 느껴질 때마다 느낌이 좋은 사진이에요.


    >


    올덴펜션 카라반에 대부분의 식기류와 조리기구는 모두 있습니다.다만, 아쉬운 것은 프라이팬이 본인인 냄비의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았거든요.요리하기 전에 톡톡 닦아도 어딘가 삐딱한 생각이 들었어요.탄 흔적이..


    >


    미니 미니미니한 주방이 인상적이었습니다.이 바닥의 뚜껑을 열어야 가스레인지와 싱크대가 본인입니다! 캠핑은 이러한 불편함을 감성으로 대체해 가는 매력이잖아요.


    >


    양갈비와 삼겹살, 목살을 밀리하남 트레이더스에서 사갔어요.양갈비를 캠프에서 먹을 소견은 못했지만, 요리를 잘하는 남자친구 덕분에 입도 너 나쁘지 않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양갈비 bbq를 원하신다면 규민이라는 향신료를 꼭 챙겨주세요!


    >


    올덴펜션에서 체크아웃하고 청평호가 가장 잘 보이는 카페로 이름은 카페락자신이다.


    >


    제 일상에 특별한 점이 없죠?갑상선암 수술 후 1년 지나지 않았고, 지금은 대개 수술 전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


    가끔은 맥주도 한잔 하지만 주량이 줄었고 술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직 술을 마시면...먼저 수술한 부위가 빨개지고 기분 나쁘지 않은 톡이 시작되거든요!


    >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제 이웃은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저처럼 조금씩 예전의 하나산을 다시 되찾고 계신가요?완전히 같아질 수는 없어도 기쁘고 감사한 감정이 들어요.이 예쁜 계절을 두 눈으로 보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걸어가면서, 행복해지는 맛을 다시 느낄 수 있었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날들이에요! 이렇게 써보니, 얼마나 그리워하던 꽃상이었는지, 잠시 잊고 살았던 것 같아요.이 포스팅을 계기로 다시 봄날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