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베이가 아이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4:58

    기쁩니다. 여러분.예고한 것처럼 2하나 없다 소리잉쥬이에키에 딱 왔어요.제가 부서원들끼리 가는 MT에 참여하게 되어서 원래는 작사에도 복귀하여 글을 쓰려고 했지만 전날의 영향이 심하게 밀려오는 바램으로 하루하루 자버렸습니다.그래서 오한씨는 다른 거리를 처리하느라 조금 늦었고! 이제서야 글을 쓰려고 하는 것이다. 이렇게 라이프 사이클이 그렇게 외치면 곤란한데,,, 저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 아무튼 대충 다 끝냈으니 새해가 다가오기 전까지 더 적어보려고 하겠지(그러고 보니 벌써 올해도 몇 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어쨌든 오항상일 제가 쓰려는 챔피언은 롤베이거입니다.^^ 키가 작고 귀엽지만 보기와는 달리 아주 강력한 챔프이기도 하네요.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가끔 들으면 재미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어쨌든 서포터로 주로 활용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발해 보겠습니다.공략은 "달콤한 쇼콜라"라는 분의 글을 인벤에서 참고해서 씁니다.


    >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모습의 베이가 요들이라는 종족으로 분류됩니다.왼쪽 팔에 들고 있는 지팡이를 보면 알 수 있지만 마법을 써서 상대방을 제압합니다."딜러"이며, AP계수에 따라 파워가 달라지므로 주문력을 높여야 한다.또 특이한 점이 있다면 미뇽을 스킬로 잡을 때마다 조금씩 지수가 오르기 때문에 본인의 중에 보면 주문력이 1000이행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강력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 강력한 CC기도 있지만, 이것은 맞추는 본인끼리이므로,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이다.그럼 세세한 부분도 같이 잡아갈까요? Let's Go!


    >


    자이가 룬에서 보는데, 요즘 대세라 불리우는 "빙결강화"를 보내주네요.적을 때리면 방구석으로 이동속도를 조금 늦추고 재사용시 아주 짧고 효율적입니다.실제로 개미나 다양한 미드 챔프가 이를 쓰는 것을 나도 많이 목격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그 아래에는 별 볼 생각은 아니고, 내가 팁을 일프지앙어 드리자면 도란의 링과 물약 2개를 가는 것보다 4~5번째의 비스킷이나 가끔 왜곡 물약 이 두가지를 카쥬은 담에 부패의 영약까지 캘리포니아 주 면 라인전의 유지를 꽤 쉽게 할 것이다.저도 천상계우에게 물어봤고 비싼 티어에서는 대부분 이렇게 간다고 해요? 사실 초반의 데미지는 텐이 나빠지지 않기 전까지는 별 차이가 없으니까 몰랐다면 그냥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


    다카리 은베이가 스킬인 저도 얘를 직접적으로 해본적은 약도 별로 없어서요.. 읽어 줄게요^^ 한가지 PASSIVE는 제가 위에서 언급했는데 양념은 다르네요.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키자 1개씩 올라가게 정정! QQ는는 정스토리 작지만 핵심으로 본인의 정면 적당한 사거리에서 어둠의 무언가를 날립니다.총 두까지 관통할 수 있어 초반에는 약 간 약하지만진이 짧고 점점 힘이 급격히 올라갑니다.W은 하나.2초 담에 밤하늘에 벼락을 치는 것처럼 뭐 운석 같은 것이 하그와잉 빠집니다.이것은 움직이는 상대에게 맞추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기절한 상태로 한 후에 맞추는 것이 관건.데미지는 뭐 굳이 스토리 안해도 아주과인걸 게임해보면 알것같아요E이 핵심입니다. 문재가 지평선이라는 기술이지만, 5각형의 링을 만들어 그 끝에 닿은 적은 전체 기절하다.이 범위를 잘 선정하여 갱에 호응하며 가끔 "솔로킬"을 만들어내는 뿔을 만들기도 한다.R궁극기 보통 아주 큰 공을 하그와잉 던진 곳에서 체력이 33Percent아래에 남은 것에는 더 큰 피해를 줍니다.가끔 이거 맞고 살아갈 수 있을 거라는 예측으로 철자과 같은 모래시계를 아끼는 사람도 있을 텐데 NO! ...그의 콤보는 딱히 없어요. Q를 담으로 쓰면서 각 재서 E로 적을 가둔 담벼락에 W 써드리고 R로 마무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극후반을 타는 QR에서 죽을지도 모릅니다. "딜러 및 원딜은 스토리입니다.


    >


    자 세번째요 ? 베이가 아이템도 보고 가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꼭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루덴은 거의 대다수의 유저들이 가는 것 같아요. "이 아이뿐만 아니라, 협곡의 AP딜러라면, 자주 가는 편입니다.그 때문에 방출의 마법봉과 죽음 모자 앞 3개만 있어도 손해는 대충 완성이 되겠습니다.하지만 베가는 도주기가 E밖에 없기 때문에 실수로 상대의 먹이가 되기 쉽습니다.그래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템을 잘 고려해서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혹시 내가 남들보다 딜을 못하는건 아닐까? 고민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제가 바로 위에서 패시브를 설명해드렸으니, 그것을 보시면 안심이 될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베이가 카운터를 리뷰하고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 보니까 감이 안오나요?즉석에서 베이가의 E를 무시해버리는 녀석들이에요. 카타리자신 순보는 LOL 내에서도 많이 쓰이는 이동 기술이니까요.1단 나쁘지 않다에 깊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언제 잔 딜러의 입장에서는 번거롭습니다."어린이 라비아의 은근슬쩍 상대에게 생소한 것이, 어떻게 한번 죽여도 알 '로서 부활하는 것이 짜증しゃく나기도 하고, 벽을 칠 수 있고, 언제든지 변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무엇보다 CC라는 것도 사람 못지않게 나쁘지 않습니다.카사딘 생략하겠습니다. 걔는 그냥 니 짜증나는 놈이라.. 저도 화상을 많이 입었어요.내가 미드를 하면 왼발이면 까사딘반을 해버립니다.


    >


    자, 여기까지 설명해봤는데 다들 잘 봐주셨나요? 도움이 되고 싶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할 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은 룬 스킬 아이템 정도이므로, 자신은 여러분이 직접 경험을 해 보고 상황을 만 자신에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그래야 그에 따른 대처방법도 빨리 만들어 낼 수 있으니까요"그 자신의 롤도 배틀그라운드에 크게 밀려서 많이 쫓아왔죠.제 후배들도 다시 LOL로 돌아가는 추세에 있었지만, 확실히 잘 만든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아무튼 모두들 추애기 즐겁게 보내고, 앞으로 역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